예약확인
고객센터
즐겨찾기
홈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여행상담문의
환불규정
현금영수증신청
입금확인
예약확인
공지사항
할인티켓
글쓴이 :
이근호
| 작성일 :
2009-01-13
| 조회수 :
3106
1월10일 관광지 할인티켓을 예약했는데 메일로 연락을 주시는지?
아니면 직접 전화를 드려야 하는지요?
화요일 홈에 접속하여 보니 할인티켓 메인 화면도 바뀐것 같고 없는 장소도
새로 생겨 이전 접수한 것은 예약이 불가능 한건지요?(이전 호텔 뷔페 예약 했는데
화면에는 없네요..)
댓글
(0)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안내
고객센터
제주관광센터 | 대표 : 강명열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314-50 2층
국내여행업 : 제2006-51호 | 사업자등록: 408-29-91045 | 통신판매등록: 2016-제주노형-00069호
대표전화: 064-712-1877 | fax: 064-745-9118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강명열
CopyRight hanatourjeju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