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답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글쓴이 : 제주관광센터 |
작성일 : 2010-05-06 |
조회수 : 3111 |
저는 5월2일부터 5일까지 3박4일동안 이곳을 이용해서 제주도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일정이 급해서 직접 이것저것 알아보는것 보다 시간도 많이 절약되고, 비용도 좀 절약되는것 같아서요. 출발해서 제주도에 도착하는것 까지는 별 문제가 없었군요. 그곳에서의 일정은
저희가 계획한 대로 움지였으니 별문제 없었구요. 즐겁게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려고 공항에서 비행가 표를 받으려는 순간 일이 벌어 졌습니다. 저희가 타야할 비행기가 벌써 떠나버렸다는 것이죠. 저는 분명히 메일로 출발시간을 12:45분으로 받아서 12시쯤 공항에 도착을 했는데 공항에는 12:05분 비행기로 예약이 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저희는 졸지에 제주도에서 미아가 될뻔했지요. 그래서 이곳에 확인 전화를 하자. 직원은 당일이 쉬는 날이라고, 자기들이 예약을 한게 아니고, 할인 항공사가 해서 자기들도 확인을 해야 한다고 말하고 전화를 끊습니다. 당연히 확인은 해야 겠지만, 일단 고객이 먼저 돌아 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것이 순서아닐까요? 또 비행기 표가 나와도 단체석이 안되기 때문에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되는데, 그것도 일단 저희에게 지불을 하라는 겁니다. 참 어이가 없더군요. 잘못을 했으면 수단 방법가리지 말고, 고객이 불편하지 않을 방법을 찾아야 하는것이 당연한 일인데, 일분 일초가 급한 상황에서 자기들 잘잘못을 가리겠다니,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막 화를 냈더니, 잠시후 다시 돈을 입금시켜주겠다고하고 입금시키더군요. 고객을 전혀 베려해주지 못하는 것 같아 화도 많이 나고 아쉬운도 많이 남는 군요. 저와 같은 일을 안 당하시려면, 반드시 도착지에서 돌아오는 비행기표를 확인해보세요....그래야 낭패를 면할수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되세요..
(euhung님이 쓰신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상연님
저희 제주관광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이번 여행에서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항공시간에 대한 문제였는데요.
변명으로 들리실 수 밖에 없는 상황이지만, 그래도 이 내용에 대해 잠깐 말씀드리겠습니다.
항공시간이 착오가 있었는데요.
저희가 할인항공사에서 통보받은 시간은 12:45 항공이었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항공 시간이 변경이 되었었구요.
할인항공사에서 저희쪽으로 통보를 하면 저희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는데요.
아마 할인항공사에서 저희에게 통보해야 되는걸 누락이 되었었나 봅니다.
이점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기다리 실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대처가 미흡했고,
고객님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린 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다른 분들은 이용하시는데 더더욱 문제가 없도록 요청하고 또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어려운 발걸음 해주셔서 시정 내용에 대해 말씀주신 점 깊이 감사드리구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함으로 고객님들을 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구요.
제주에서 좋은 기억이 일상에서 지치셨을때 좋은 활력소가 되셨으면 합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인연으로 뵐 수 있길 기대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